Texas I 485 approval

  • #473778
    andymom 70.***.79.150 3903

    제가 EB1a/EB2 NIW 동시 진행을 한 관계로 어느쪽으로 승인이 났는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아마도 EB1a으로 승인 된 걸로 생각됩니다.

    I 140 RD 4/2007, approved 2/22/2008
    I 485 RD 7/2007 ND 9/14/2007, approved 9/22/2008

    LUD or REF 없었고 딱 2주전에 인포패스 방문했었습니다. 당시 IO 왈” 왜 너의 카드가 안 만들어졌는지 모르겠다. 네임쳌, 백그라운 쳌 등 모든 것이 통과되었다. EB1을 선호하느냐 EB2 를 선호하느냐” 해서 EB1을 선호한다는 대답을 한 적이 있습니다.

    아직 다른 가족은 승인이 나지 않았습니다.( 접수 날짜가 변호사의 실수로 한달이나 늦어졌습니다.)

    처음 시작부터 여기 사이트에서 많은 도움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이 기다리시는 분들 빨리 빨리 승인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 discovery 128.***.114.155

      축하합니다. 가족들 승인도 빨리 들으시길 바랍니다.

    • card 98.***.2.241

      나중에 플라스틱 카드 받으시면 거기에 EB1 이었는지 EB2였는지 나와있습니다. 물론 다른 식별번호로 되어있긴합니다만 tier마다 unique하므로 어렵지않게 구분하실 수 있을겁니다.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