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x ID에 관해서

  • #290525
    궁금이 137.***.242.130 2519

    작년 6월경부터 학생으로 일하다가 10월부터 H1B로 일을하고있습니다. 가족들 H4는 작년 10월초에 신청했는데 아직도 기다리고 있는중이구요.H4가 아직 나오지 않고 대기하는중에도 Tax ID를 신청해서 발급받을수 있을까요? 미국에서 택스리턴 처음하는거라 모르는게 너무 많네요.
    감사합니다.

    • 새집 192.***.48.23

      tax id는 ssn가 없는 사람이 세금보고하기위해서
      그 사람에 대한 번호를 받는 것입니다. 신분에
      상관없이 지금 신청하세요. 만일 4월까지도
      못 받으시면 리턴 form의 ssn란에 현재
      processing중이라고 넣으시고 일단 보고하시고
      나중에 id받으시면 다시 수정보고 하세요.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