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 6월경부터 학생으로 일하다가 10월부터 H1B로 일을하고있습니다. 가족들 H4는 작년 10월초에 신청했는데 아직도 기다리고 있는중이구요.H4가 아직 나오지 않고 대기하는중에도 Tax ID를 신청해서 발급받을수 있을까요? 미국에서 택스리턴 처음하는거라 모르는게 너무 많네요.
감사합니다.
작년 6월경부터 학생으로 일하다가 10월부터 H1B로 일을하고있습니다. 가족들 H4는 작년 10월초에 신청했는데 아직도 기다리고 있는중이구요.H4가 아직 나오지 않고 대기하는중에도 Tax ID를 신청해서 발급받을수 있을까요? 미국에서 택스리턴 처음하는거라 모르는게 너무 많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