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urt에 가야 하나요
1월에 회사가다 끈었는데 티켓 맨 아래 court 날짜가 내일로 되어 있습니다.
4 /14/ 11 8 AM 으로 써있는데
인터넷을 통해서 기간은 6월까지 일단 연장을 한번 해논 상태고요
아직 돈도 안냈고 어떻게 해야 하나 기달리고 있는중입니다 .약간 억울한게 언덕이 있고 바로 횡단보도가 있어서 속도를 내면서 건너갔더니
바로 걸렸는데 머 속력을 낸건 낸거니까 그냥 낼려고 하긴 하는데
깍아달라고 하면 깍아주나요 ? 혹시 커뮤니티 서비스(머 풀 깍고 이런거)
로 대체 할수 있나요 ? 아님 할부로 낼수도 있을까요 ?그리고 이렇게 연장한 케이스도 티켓에 날짜가 써져 있을면 반드시
그날짜에 가야 하나요 ?
가서 안봐주면 돈내고 오면 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