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 orange쪽 렌트~

  • #392231
    유학생1030 65.***.210.205 3730

    seton hall university요번에 가게 되는데요…
    off campus할꺼라서 집을 구해야하는데요 :( 대체 어느지역에다 구해야 할지…
    제가 뉴저지에 안살아서 잘 몰르겟네요…..으아 :S 보니깐 newark, south orange, 그리고 irvington으로 나오는데 제가 펠팍쪽에서 일하는데 어디가 더 가깝고 좋은가요?
    그리구 south orange쪽에 한국인들 많이 잇나요?

    • 근처에 130.***.8.250

      저는 근처에 사는데요, south orange에는 한국 사람들 별로 안 사는 걸로 알고 있어요. 아예 동네 자체를 모르기도 해요.
      newark이랑 irvington은 좀 험한 동네구요, 일부 south orange도 좀 살기에 험해요.
      음..팰팍에서 일하신다면, 학교랑 좀 떨어져 있더라도 팰팍이랑 좀 가까운, nutley, Lyndhurst, Rutherford 쪽도 괜찮을 듯 싶네요. 거기에는 한국 사람들이 좀 살긴 하지만, 팰팍처럼 그렇게 많이 살지는 않구요.

    • 김두현 218.***.216.67

      유학생1030 님 저도 이번에 seton hall university 들어가게되는데요
      남자맞으신가요 ?? 전남자에요 학교에 한국인이 업을까걱정했는데 …
      혹시 연락가능하시면 네톤 이나 메일주소남길게요 연락좀주세요
      kdoohyun0736@hotmail.com , kdoohyun3687@nate.com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