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Investment SGOV 톱니파 이유 This topic has [10]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7 months ago by 시마따. Now Editing “SGOV 톱니파 이유”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SGOV 가격을 보면 큰 변화는 아니지만 매달 가의 같은 모양으로 톱니파형이 보입니다. 매달 나오는 Dividend와 관련이 있겠으나, 왜 이렇게 일정하게 나타나는지 궁금하네요. 그냥 사람등이 시고 파는거면 이렇게 정확한 모양은 안나올듯.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