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 club tv return policy

  • #3660548
    Oll 68.***.18.223 872

    지난 11월 29일날 65인치 TV을 Sam’s에서 구입했는데 어제 저녁 가구를 옮기다가 모서리로 티비 스크린을 찍었더니 그냥 크랙이 되었습니다..
    음 혹시 리턴이나 수리 policy에 관해서 아시는분 계신가요??
    박스가 워낙커서 이미 버렸는데요.. Sam’s 플러스 맴버이고 리싯은 가지고 있습니다…

    • 무언 198.***.46.92

      TV가 고장난것이 아니라 외부 충격에 의해 파손되었다면, 리턴은 안됩니다. (당연한게 아닌가라는…)
      수리는 TV제조사를 통해서 문의하셔야 겠죠.
      혹시라도 특정 신용카드에서 제공하는 혜택이 있는지는, 구매시 사용한 신용카드를 확인해보시면 좋겠네요.

    • 양심이있어 173.***.147.9

      null

    • MAMMA 24.***.38.42

      와 쌩 양이치 or 멍충이시네요!

    • 카운터 73.***.207.77

      본인 실수로 작살낸 TV를 환불 시도하다가는 Black Consumer로 찍힙니다.

      요즘 Black Consumer 낙인 찍히면 평생 회원가입 못해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환불해주는 Amazon 에도 낙인찍힌 Black Consumer 수두룩 합니다.

    • 1111 104.***.211.192

      아저씨 인생 그렇게 살지 맙시다.
      본인 실수로 고장내고 리턴 할려는 심보는 대체 인성이 얼마나 빻아야 나오는 발상인지 모르겠네
      본인 실수로 고장 냈으니 워런티 적용도 안될꺼고 본인 사비로 고치던가 아님 새로 다시 사던가 둘중에 하나

    • AAA 71.***.181.1

      수리는 이해하겠는데 리턴???

    • 아침 23.***.139.74

      A gate will open for those who knock.
      있는 그대로 말하면서 혹시 Replacement가 되는지 물어봅니다. (환불 요청X). 사람은 누구나 부주의한 또는 예기치 못한 실수를 하는 법. 상대방도 님의 사정을 충분히 이해할 것이기에 단박에 거절하기는 쉽지않을겁니다. 혹시라도 조금의 머뭇거림이 보인다면 그 때를 놓치지마시고, “매니저와 한번 상의해보지 않겠냐”고 제안해 봅니다. 이는 창구 담당자의 부담을 덜어주는 동시에 (왜냐하면 이런 사안일수록 창구 담당자는 결정권한이 없을 것), 매니저는 더 큰 스케일에서 결정을 할것이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면, 고객에 질좋은 서비스로 매정의 매출량을 올리는 것이 더 관심이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 W 143.***.9.139

      리턴만 해라. 리펀든 받지 말아라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