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6개월 전에 reentry permit을 신청해 놓고 바로 귀국후 얼마전에 USCIS 사이트를 통해 허가가 되었고 permit이 발송된것으로 확인을 하였는데요, 저는 한국의 미국대사관으로 받는 것으로 신청을 해 놓았는데 대사관 측에서 저 한테 연락을 주는건지, 아니면 대사관에 문의를 해보고 가서 찾아 와야 하는건지 보르겠습니다. 대사관에 전화를 하는 것도 쉽지 않더라구요.
전화번호도 찾기 쉽지 않고 전화거는 시간도 제한적이라….
경험 있으신 분들의 조언 부탁 드립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