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특별한 뉴욕여행을 만들고 싶다면 ,,

  • #391195
    oneness 76.***.130.14 2393

    여행님은….어떻게 다녀왔어요? 몇일씩.? 개인으로 아님 여행사로?>렌트카 rate은 얼마나 되나요? 루트짜는거 좀 도와줘요잉….
    >어떻게 계획을 짜야할지..여행고수니들이나 현지뉴욕커들을 어드바이스를 기다립니다.~!
    >
    >10월9일부터 2주간 뉴욕에 머무릅니다..아마 부르클린에 있을것 같은데..
    >
    >경비는 한 2500 정도 예상하고..(오랜동안 저축해왔슴,,이번 여행을 위해..~
    >
    >또 가을이다보니..단풍구경고 가고싶은데.. 참고로 전 켈리포냐에서 삽니다.
    >
    >늘 푸르딩딩하죠…..가을이나 겨울이나 여름이나..)
    >
    >꼭 뉴욕시내보단..자연경관에 더 치중하고싶어요…뉴욕시내야 한이틀에 다 뒤지면 거의 보지 않을까싶네요,.
    >뉴저지,뉴욕외곽의 좋은경치들… 펜실이나..커네디컷까지…두루두루 볼려면,, 어떤 좋은 루트들이 있나요! 물론 렌트카 할 마음을 먹고있습니당.
    >
    >참고로 전여자고,,,의사소통은 지장없고 하이킹을 두어달 집중적으로 하면서 체력을 조금 비축해두었구요,,,,=.= 많이 걸어야될것같아서…
    >
    >여행사도 생각해보았는데…너무 살인적인 스켈줄이라 좀…
    >
    >몇가지다른 옵션들이 있가면 고견들 부탁드려요…감사※
    >

    • 여행자 71.***.168.62

      여행자는 뉴저지에 삽니다.. 뉴욕 생활권에 삽니다..
      아직도 계획을 못 짜셨어요? 몇일 안 남았는데 비행기 티켓도 일찍 예약해야
      non stop을 저렴한 가격에 살수있습니다. 1sotp을 사면 시간도 더 걸리고..
      제법 신경도 쓰입니다.. 기상이 안좋을 경우 비행기 놓칠경우도 있고요..
      이미 많은 분들이 글 올려주신대로 계획을 세우세요.. 그럼 충분할것 같은데요…
      참… 렌트카는 브룩클린에 주차할 공간이 없으시면 맨하탄 구경할땐 렌트 안하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