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bation 무서워..(-_-“)

  • #474238
    NANIYA 67.***.8.180 2431

    2008년 3월 140 과485를 접수후…올해 5월 140 패스..

    워크퍼밋과..여행자 증명서가 나왔구..

    지금 485 펜딩 중…입니다..

    저는 2006년 10월 DWi 걸려.. 2008년 2월 부터 12월 달까지

    현재도…probation 기간 중입니다..

    헌데….

    올 11월4일 인터뷰 날짜가 잡혔습니다..

    초범이구…아무런 상해가 없어… 마음 놓구 있었는데,

    probation 이 걸리네요..

    이 기간 중에 승인이야 나지 않겠지만..

    혹시 .,,,저.혹시나…다시 처음부터 서류를 준비해야 하는 상황까지?..

    지금은 판사가 내린 ORDER 를 다 마친 상태 입니다..

    저는 어찌 될까요..

    고수님들의 ….도움 부탁드려욤…

    • 뉴욕 98.***.109.159

      저 역시 DWI건으로 인하여 인텨뷰를 받았지만 사실대로 말하였더니 큰 문제삼지안터군요.
      어떻일이냐고 알면서도 물어보더군요.
      판결문을 꼭 지참하시구요.
      걱정하시지말고 침착하게 짧고 간단하게 설명해주세요.

    • 나니야 67.***.8.180

      뉴욕님 감솨합니당…^-^;

      저.. 죄송한데..혹시 인터뷰 받으실떄…probation 기간 이셨나요?

      그리구..짧게 뭐라고 하셨는지…물어봐두..될런지..^-^?

    • 질문 70.***.26.193

      probation이라고 하면 DL suspension 기간을 말씀 하시나여?

    • 나니아 67.***.8.180

      집행유예 입니다..(챙피하네욤,,-_-:)…음주운전 으로 인한 집행유예입니다..

    • 뉴욕 98.***.109.159

      저는 뉴욕은 집행유예처분은 안주고 보통 3-6개월 면허정지와 벌금과 안전교육
      수강과 정신과 치료를 요구합니다.
      어떤 처분이든지간에 솔직히 심사관에게 말하고(장황한 설명이나 변명은 절때 삼가요망) 잘못된 경험임을 정중히 시인하세요.
      그리고 그 사건에 대한 서류를 가지고 가시고요.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