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Pinckney 어떤가요 Reply 2011-06-2012:37:12 #392345 JES 220.***.168.247 2818 Pinckney, Livingston 살기 어떤지요.. 공립학교 (High School) 수준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Love0 Hate0 List Write Reply 글쎄 136.***.1.104 2011-06-2321:16:26 정보는 아니구요. 워낙 그쪽에는 한국사람이 살지않아서 정보를 구하기가 힘들겁니다. 난 그쪽으로 골프를 많이 치러 간 사람 중 하나로서 참 시골이구나, 조용한 것 좋아하는 사람은 살기 좋겠다라는 생각은 했습니다. Reply JES 169.***.4.21 2011-06-2403:52:05 아 네… 도움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 한인들이 많이 모여사는 곳은 어디나 따로 있더군요. Reply 글쎄 136.***.1.102 2011-06-2415:22:26 한인들이 Brighton 에 쪼금 사시고 Howell에는 더욱 쪼금 사시고 Pinckney 에는 거의 전무 (본인- 아주 발이 넓음-이 알기로는) 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Reply JES 169.***.4.21 2011-06-2804:24:19 도움 말씀 정말 감사, 감사합니다.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