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Tax Opt Fica 질문 있습니다. This topic has [2]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JSTA. Now Editing “Opt Fica 질문 있습니다.”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안녕하세요, 현재 OPT 신분이며, 회사에서 연봉 계약을 최근에 마쳤습니다. 제가 직접 텍스 보고를 해야 한다 더군요.. 듣기론 OPT면 FICA가 면제라고 들었는데, 제가 처음 미국 f-1비자를 받은거는 2007년인데, 계속 미국에 체류 했던건 아닙니다. 이런 경우 FICA를 내야 하나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