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T이면 한국못가나요?

  • #474056
    집에가고파요- 68.***.166.6 2184

    안녕하세요. 현재 OPT로 일하고 담달에 한국에 들어갔다 오려고 하는데요,
    여권/새로받은 I-20 / OPT 노란카드만 가지고 가면 미국 들어올때 문제 없나요?

    (신문광고보고, 수속해주는데에 문의했더니 OPT 가지고 있으면 못들어온다고 해서요..학교선 job 만 있으면 된다고 했던거 같은딩..힝….)

    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

    • h1 129.***.37.167

      저도 opt때 한국 갔다왔어요. opt상태에서 준비할 서류가 윗글보다 좀더 있습니다. 학교 인터네셔널 서비스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게다가 잡도 있다면 문제없이 갔다올수있어요

    • 엄마보고파 68.***.166.6

      답변 감사합니다..~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