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현재 OPT로 일하고 담달에 한국에 들어갔다 오려고 하는데요,
여권/새로받은 I-20 / OPT 노란카드만 가지고 가면 미국 들어올때 문제 없나요?(신문광고보고, 수속해주는데에 문의했더니 OPT 가지고 있으면 못들어온다고 해서요..학교선 job 만 있으면 된다고 했던거 같은딩..힝….)
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OPT로 일하고 담달에 한국에 들어갔다 오려고 하는데요,
여권/새로받은 I-20 / OPT 노란카드만 가지고 가면 미국 들어올때 문제 없나요?
(신문광고보고, 수속해주는데에 문의했더니 OPT 가지고 있으면 못들어온다고 해서요..학교선 job 만 있으면 된다고 했던거 같은딩..힝….)
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