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C 와 통화후기

  • #473703
    치토스 66.***.147.118 2329

    EB2
    NSC
    RD:Aug 13, 2007
    ND: Sep 25 2007
    140, 485동시 파일링
    NSC 140 Processing Time: March 2008

    어제 인포패스를 다녀오고 오늘 NSC 전화를 했습니다.

    인포패스에서 security check이 다 Clear되었다고 확인했고 140 은 왜 승인이 안냐냐고 Processing Time도 지났다고 하니까 자기들이 puch 하겠다고 했습니다. 거기에서 전화도 한번 해보라고 해서 오늘 NSC에 전화하니까 IO하고 통화하는것을 실패하고 Service rep하고 전화가 되었는데 그냥 대놓고 140 왜 승인 안냐냐 Processing Time도 지나지 안았느냐 하니까 하는말이

    지금 작년 7월것을을 하고 있답니다. 30일안에 소식 갈꺼니까 기다리라고 하는데….그냥 하는 소리인가요? 아니면 진짜 30일 안에 소식이 올까요??

    참 나이스 했는데….왜 승인이 안나는건지…답답합니다.

    • eb3 nsc 98.***.14.48

      인포패스 가서 그냥 네임첵과 시큐리티 체크만 물어 봤나요??
      저도 이달 말에 가볼라구요…한달안에 좋은소식 꼭 오면 좋겠습니다.

    • 엥??? 68.***.26.233

      치토스님…… NSC 140 프로세싱타임이 March 2008이 아니고 2007년 입니다.

    • 저도 봤는데 68.***.82.133

      NSC I140 2순위 프로세싱 타임이 3월 2008년으로 되어있었어요..
      이상하다 생각도 했지만 맞는거면 좋겠어요..

    • 치토스 66.***.147.118

      2008년 3월 맞는데요…확인한 사항입니다.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