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Noise from bottom or wheel (2009 Town and country) This topic has [4]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M. Now Editing “Noise from bottom or wheel (2009 Town and country)”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현재 클라이슬러 타운앤 칸츄리 타고 있습니다. 2009년 형이고 2014에 구입해서 지금까지 자잘하게 손 보면서 잘 타고 있었는데, 최근에 주행중에 금속이 마찰 하면서 나는 소리 (cling)가 나네요. 브레이크를 밟으면 없어지다가 브레이크를 놓거나 엑셀을 밟으면 다시 소리가 납니다. 중간에 턱을 지나서 범핑이 되면 잠시 소리가 사라지구요 그러다 곧 소리가 다시 나네요. 첨엔 바퀴와 브레이크 어디에서 문제가 있나 했는데, 검사를 받아 봤더니 그 쪽은 문제가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무래도 바퀴가 아니라 밴 바닥 어디에서 뭔가 루즈 해져서 부딪히는 게 아닌가 하는데 통 알 길이 없습니다. 다시 검사하러 가기 전에 혹시나 원인이 뭔지 아시는 분이 있을 까 해서 글을 남깁니다. 혹시라도 제가 체크해 봐야 할 부분이 있으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