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tflix UHD플랜 기준 4명이 쓸수있어서 1인당 4불씩이던데
한국엔 파티원 구하는 사이트가있는데 미국에도 비슷한 사이트가있나요?
-
-
만약에 하신다면 같이 조인할께요~
samhee골뱅이gmail.com
-
저도 조인!
smsunginus 골뱅이 쥐메일 -
파티하시나요?
-
저 글쓴이인데… 시간많으신분 총대 매주세요. hojoong333@gmail.com
-
여기가 무슨 뽐뿌 인가요?
-
자동차 게시판에 가끔 나타나는 vin 거지만 거지인지 알았더니…..Netflix 도….
-
카펙스는 거지 맞는데 넷플릭스 넷이서 싸게 보자는게 뭔 잘못임? 죽여버리고싶네
-
돈받고 나서 패스워드 바꿔버리면……황당…..ㅋㅋㅋㅋ
이런거는 친구들끼리 해야지….Netflix, Hulu, YouTube TV, Spotify, Amazon Prime…
-
네명이서 패스워드는 따로쓰는데 빡대가리라 이런거 쓸줄도모르죠?
-
ㅋㅋㅋㅋㅋㅋㅋ 바보냐?
네명이서 패스워드를 따로 쓰건 말건, 메인 어카운트에서 프로파일 지워버리면 끝이지…
-
-
-
-
-
혹시 자녀들이 둘이상이어서 각자 다른거 보겠다고 자기 테블릿 이나 폰으로 각자 켜버리면 4명중 1명은 못보는거네요?
-
네명이서 패스워드를 무슨 따로 써요
로그인 아이디는 하나고
그걸 공유하는건데
닉네임을 각자 만드는 거면 모를까 -
4명이 사용하더라도 ID와 패스워드는 동일합니다…
진짜 뭐지 저 리플 단 놈 궁금하네
속이려고 리플 단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