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C 앵커의 한국 동계 올림픽 중계를 보면서

  • #3174661
    nbc olympic 96.***.20.163 770

    NBC 앵커의 평창 동계 올림픽 중계를 보면서 막대한 광고에 한국사에 대한 무지로 인한 편협한 맨토와 막대한 광고에 왕 짜증이 나면서도 그나마 열심히 개회식을 준비한 많은 한국의 자원 봉사자들의 노력이 빛을 발하지 않았나 싶다.

    문 재앙이와 독재자의 여동생이 같은 장소에서 해벌쭉 웃는 모습은 이번 올림픽 개막식의 옥의 티가 아니라 옥을 깨부수어 버린듯한 인상이었다.

    아무리 문 해벌쭉이가 대화, 평화를 지껄여봐야 북한 독재자의 자손들은 죽지 않고서는 절대로 권력을 내 놓지 않을 것이고 북한이 말하는 민족끼리의 평화라는건 결국 적화 통일임은 절대 변하지 않는 김일성교의 진리이다.

    수많은 한국인들이 탈북자를 구하기 위해 교회를 통해 또는 기부로 중국에서 한국으로 데려오고 있는 반면에 문 해벌쭉이는 막대한 국민의 세금을 어떡하든 북한 독재자및 그 추종자들을 위해 쓰고 싶어 환장한 꼴이니 향후 역사의 심판을 어찌 감당하려고 하는가?

    김대중이 노무현이도 막대한 국민의 세금을 북한에 바쳤으나 돌아온 것은 연평도 포격, 천암한 피침 , 핵 폭탄 실험등의 선물만 북한 김돼지 일당에서 받았을 뿐이다.

    기본적인 상식이 있는 사람이라면 독재자는 죽기 전까지 절대로 권력을 내 놓지 않는다는걸 아는데 북한이 아무리 통일 협상을 하자 해도 속내는 결국 남한의 적화 통일이어야 하고 자신들의 권력은 그대로 유지되어야 한다는 전제 조건이 있는한 현재의 국제적인
    북한 조이기, 경제적 봉쇄만이 자유 대한민국으로의 흡수 통일로 가는 가장 빠른 지름길이다.

    김대중이 시대에도 기회는 있었지만 김대중이의 개인적 노벨상 유혹 및 맹신적 종북 논리로 수조원의 막대한 북한 지원을 했지만 결국 망해가던 북한 정권을 유지하는데 큰 도움만 주고 말았다는걸 수 많은 탈북자들이 증언하고 있다.

    이제 또다시 북한 김일성교의 멸망이 바로 눈앞에 닥아오는 느낌인데 또다시 문 해벌쭉이가 똑 같은 종북 논리로 대중이, 무현이의 길로 가고 있으니 참으로 역사의 심판을 모르는 무식하고 치졸한 문 종북이라고 할 수 밖에 없구나.

    더욱 유려되는 상황은 미국과 일본의 외교, 군사적 친밀도가 과거 어느때보다 더 긴밀하고 돌아가고 있고 유사시 일본군과 미군이 한반도에 상륙, 또다시 일본 군대에 의한 지배를 받을 수도 있는 상황을 연출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는 점이다.

    문재앙이 및 종북 정권은 역사의 진실을 똑바로 직시하고 북한 김돼지 여동생년이 내뿜는 향수 냄새와 썩은 미소가 결국은 자신들의 비참한 말로의 죽음의 냄새임을 인지하기 바란다.

    • .. 71.***.7.231

      어휴 .. 비ㅇ시 ㄴ 시 끼.. 툭하면 종북타령이야.

    • 우리혀누최고 174.***.18.36

      Such a hater

    • Anony 73.***.107.155

      치졸한 종북..
      +1

    • ㅎㅎㅎ 75.***.67.57

      오랜만에 옳은 소리 하는분 이십니다.

    • 아니 98.***.184.236

      이 할아버지는 미국에 있는건지 한국에 있는건지.
      그리고 목사나 장로에요? 왜 또 정부가 기독교도 세금 내라 그러니 교회에 지분 참여한게 이익이 적게 나올까 걱정되서 그러는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