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enovo 랩탑을 2017년 10월에 베스트바이 매장에서 샀었습니다. 여기는 일리노이 샴페인이구요.
몇 일전에 키보드가 몇개 안눌러져서 확인해보니 연속된 7개의 키가 전혀 작동을 안합니다.
랩탑은 비교적 신형인 Yoga 710 15IKB인데 문제는 1년 워런티가 두세달 차이로 끝났습니다.증상은 ‘8’ ‘9’ ‘0’ ‘F10’ ‘F11’ ‘F12’ ‘PrtSc’ 이렇게 비슷한 위치에 모여 있는 7개의 키가 전혀 동작을 안합니다.
블루투스 키보드를 연결하면 잘 작동하고, 윈도우10과도 무관한게 바이오스 들어가서 눌러도 안 눌리긴 마찬가지에요.
하드웨어적으로 단선이 된것 같은데 이렇게 말도 안되는 고장에 워런티기간 넘었다고 제돈내고 고치기는 억울하네요.
물이나 음료수를 쏟은 적도 전혀 없구요 큰 충격을 준적도 없어요.레노버 콜센터에 전화연결이 너무 힘들어 챗 서비스로 상담해보니 워런티 넘었다는 원칙적인 답변만 하구요.
판매한 베스트바이에 가서 고쳐달라고 해야 할까요?
이럴땐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조언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