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1월에 접수해서요
1월 오딧걸려 지금까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간은 잘도 가는데..오딧걸리면 1년에서 1년 6개월 소요된다는데..
지치네요..
세탁소 수선 숙련공으로 신청했는데.
요즘 잘 안나온다는 얘기들도 들리고..
희망을 갖고 싶습니다..
다른 분들도 lc부터 저와같은 입장으로 기다리는 분들 계시죠..
좋은 소식 나중에 공유하길 바랍니다.
지난 11월에 접수해서요
1월 오딧걸려 지금까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간은 잘도 가는데..오딧걸리면 1년에서 1년 6개월 소요된다는데..
지치네요..
세탁소 수선 숙련공으로 신청했는데.
요즘 잘 안나온다는 얘기들도 들리고..
희망을 갖고 싶습니다..
다른 분들도 lc부터 저와같은 입장으로 기다리는 분들 계시죠..
좋은 소식 나중에 공유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