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bor Certification 가 withdraw 되었다는게 무슨 뜻인가요?

  • #1582374
    아리송 64.***.1.147 2050

    안녕하세요.
    영주권 진행에 관해서 궁금한게 있습니다.

    지인이 EB3 영주권을 진행하려고 해서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있는데..
    일반적인 취업 영주권 진행의 가장 첫 단계가 Labor Certification 이잖아요.

    어제 2015년 1분기 노동청 PERM처리 결과를 다운로드 받아서 쭉 살펴봤어요.
    어떤 업체는 전원 승인되는 반면, 어떤 업체는 전원 거절된 경우도 있고 등등..
    승인, 거절.. 여기까지는 이해가 되는데..

    Labor Certification 가 withdraw되었다는건 무슨 의미인지 모르겠더라고요.
    본인이 철회한건지, 아님 업체가 그 신청서 자체를 철회한건지..
    어떤 업체는 한 20건 신청한거 중에 승인은 5개고, 나머지 15개 정도가 거절도 아닌 withdaw더라고요.
    이건 그 업체가 노동청에 의심살만한 그런 의미라는건지..
    그래서 거절 결정나기전에, 혹은 감사 결정 나기전에 미리 선수쳐서 철회를 한건지..
    Labor Certification 가 withdraw되었다는게 정확하게 어떤 의미이며, 그 업체가 어떤 위험성이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저는 EB2-NIW로 혼자 준비해서 이미 영주권을 받은 케이스인데,
    아시다시피 EB2-NIW는 LC 단계가 없다보니 이 단계에 대해서 잘 모르겠더라고요.

    중요한 지인이다보니 돌다리도 두드려보는 심정으로 각 단계별로 정확하게 알아야 할 필요가 있을거 같아서
    여러님들께 조언 및 고견 듣고 싶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 LC 104.***.86.68

      스폰서업체가 포기한다는 의미입니다.
      보통 오딧통보 받은 이후나 서류상 절차상 오류 또는 슈퍼바이져 오딧으로 넘어 가면 많이들 철회하지만 스폰서 업체가 다른 직원을 고용했을 경우 철회할수도 있습니다..

    • 퇴사 167.***.23.123

      퇴사할 경우도 그렇게 되더라구요.
      저는 진행 중에 퇴사를 했는데 승인나고 withdraw된걸로 나오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