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와 패서디나 교통에 대하여

  • #392397
    조언 76.***.214.88 4557

    처음으로 엘에이를 방문합니다

    1> 숙소는 패서디나인데요
       도착해서는 움직일 ㅤㄸㅒㅤ마다 택시를 타려고 해요
       패서디나안에서 택시를 타면 비용이 얼마일까요
     대략 가고자 하는 곳은 레익/메이플-올드 패세디나
                                    -헌팅톤라이브러리 등
    2> 패서디나에서 버뱅크 공항(밥홉)까지 택시를 이용하면 대강 얼마나올까요?
       토요일 오전에 교통체증은 없는지
    3> 만일 패서디나에서 한인타운을 (엘에이)가려면 골드라인이 있던데
        오전 8시경부터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거(버스나 전철)위험하진 않은지요?

    도움 말씀 감사합니다
     

    • 제 생각엔 64.***.179.178

      렌트하시는게 좋을거 같은데요. 택시 잡기도 힘들뿐더라 비용이 꽤 될거예요. 버뱅크 공항까지는 많이 막히는 도로인데 안 막히면 2~30분정도 생각하시면 될듯 싶네요. 글랜데일에서 15~20분 걸리니까요. 패서디나에서 한타까지는 30분정도 될거예요. 낮에는 지하철 많이 타고 다니는듯 싶던데요. 저도 딱 한번 타봤는데 탈만합니다.

    • sd 149.***.224.35
    • 조언 76.***.207.197

      토요일인데도 막힐까요?
      토요일 오전이요

    • 패사디나 75.***.78.99

      파사디나는 주차료도 만만치 않고,
      그정도 거리 왔다갔다 하실거면 혼자서 렌트하시는건 좀 오버같습니다.
      공항갈때는 호텔서 택시 부르셔서 타고 다니시면 되구요
      그 외에는 골드라인 타시면 됩니다. 한번에 3불정도 하던가요.
      그걸 하루 이용권끊으면 10불정도 할겁니다.
      그것 타고 다니시면서 조금씩 걸으시면 됩니다.
      저도 밤에 여러번 타봤지만, 골드라인은 위험하거나 하진 않습니다.

    • ㅇㅇㅇ 75.***.75.42

      렌트 하셈

      택시 비싸요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