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Job Postings IT Helpdesk This topic has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2 weeks ago by admin. Now Editing “IT Helpdesk”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Company * Location Expires at 근무지: Whittier, CA 고용형태: 정직원 캘리포니아 지역 내 매장들을 대상으로 기술 지원을 제공할 IT 헬프데스크 지원 스페셜리스트를 채용합니다. 해당 포지션은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관련 문제를 해결하며 IT 지원 운영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문제 해결 능력, 세심함, 비기술자에게도 기술적 내용을 쉽게 설명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요구됩니다. 근무 형태: 온사이트 / 풀타임 근무 시간: • 월–금, 오전 8:00 – 오후 5:00 연봉: • Entry Level: $50K부터 (DOE) • Manager Level: 약 $70K (DOE) 직무 설명 (Job Description) 사용자 문의 대응 및 전화, 이메일, 방문을 통한 기술 지원 제공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관련 이슈 해결 문제 해결 절차를 사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단계별 안내 엔드유저가 제기한 기술적 문제 진단 및 트러블슈팅 복잡한 이슈는 상위 IT 지원팀에 에스컬레이션 재발 방지를 위한 원인 분석(RCA) 및 해결책 제시 사용자 이슈 및 해결 내역 등 관련 문서 정확히 기록 지식베이스 문서 생성 및 업데이트 소프트웨어 및 OS 설치, 구성, 업데이트 LAN, WAN 등 네트워크 관련 문제 해결 시스템 안정성과 보안을 위한 정기 점검 및 유지보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사용 관련 기본 교육 제공 사용자 가이드 및 튜토리얼 제작 타 IT팀 및 부서와 협력하여 복잡한 이슈 해결 회의 참여 및 IT 프로세스 개선 기여 자격 요건 (Qualifications) IT 헬프데스크 또는 유사 직무 경험 컴퓨터 하드웨어/소프트웨어 및 트러블슈팅 지식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및 고객 서비스 능력 헬프데스크 소프트웨어 및 원격 지원 툴 사용 경험 관련 자격증 우대 (예: CompTIA A+, Microsoft Desktop Support Technician 등) 컴퓨터공학, 정보기술(IT) 또는 관련 전공 우대 한국어/영어 능통(Bilingual) 추가 사항 (Benefits) 건강/치과/시력보험, EAP(직원 지원 프로그램) – 회사 정책 기준 401(k) 퇴직연금 (최대 5% 회사 매칭) 생명보험 및 AD&D 보험 업무 출장 상해 보험(BTA) 회사 제공 중식 유급 휴가(PTO) 및 유급 공휴일 경조사 지원 명절 기프트 카드 FSA(유연지출계정) DCFSA(부양 자녀 돌봄 지출계정) HSA(건강 저축 계좌) <strong>이력서 제출: jenniferk@sbtgus.com</strong>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