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5일에 인터뷰 보고,2주 후에 영주권 받았습니다.
변호사와 잘 아는 친구를 통역으로 같이 갔습니다.
저희는 그냥 화기 애애한 분위기였구,특별히 질문은 없었습니다.
결혼에 관해서….(결혼 라이센스가 썰티피이트랑 틀리더라구요…. 그걸 몰라서
부랴부랴 485 넣기 전에 해서 아이둘 낳고 결혼한것이 되어서요…)
아마도,남편 때문이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남편에게 약간의 문제가 생겼고,그것때문에 남편은 받지 못했지만
이제 곧 해결이 될것 같아 한시름 놓습니다.
너무 걱정마시고 차분히 생각하시면서 준비하세요.
여기까지 잘 오셨으니 좋은 결과가 꼭 나오실꺼예요….
뉴져지 입니다,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