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승인 소식이 하두 뜸하여 기분을 달래볼까하여 올립니다.
한달 전에 접수되었어야 마땅하나 일이 잘못되어 늦어졌습니다.
EB2 (NSC) 한달 시간차로 I-140, I-485 접수입니다.
저와 배우자 신청인데요.
결과를 받은 날짜가 서로 다르며 핑거도 아직 안했고 핑거 노티스조차 안옵니다.RD: 7/11/08 (본인, 배우자)
LUD: 7/17/08 (Both)
본인 승인: 9/24/08
배우자 승인: 9/5/08핑거도 안한 상태에서 배우자가 먼저 승인이 났습니다.
변호사는 에러랍니다.
이민국에 전화해서 에러라고 일러줬습니다.
그리고 아직 배우자 플라스틱은 안온 상태입니다.
제거 올때 같이 오려나요?
이제 페이첵을 받을수 있게되었습니다.앞으로 140, 485를 향해 달려갑니다.
모두들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