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140 관련 질문있습니다

  • #3371033
    키드 74.***.231.145 675

    추가 서류 요청이 왔는데

    졸업 성적 증명서를 씰한것으로 다시 보내라고 합니다

    그런데 궁금한건 변호사가 처음 접수할때 씰한 증명서를 요청하지 않았엇는데

    이상한거 아닌가요?

    들어보니 원래 씰한거로 첨부터 낸다 그래서..

    변호사 실수인건지 이민국이 깐깐해진건지 궁금합니다

    • SH 70.***.148.17

      140 급행으로 했는데 저는 추가서류 요청이 degree issue date 이 필요하다고 왔어요. 성적증명서는 씰 하지 않고 보냈는데 그건 요구하지 않았어요. 급행으로 하면 시간 벌려고 일부러 꼬투리 잡아서 시간 끄는건 같아요.

    • 인터뷰 207.***.66.74

      음 전 씰 안했는데 잘 통과했습니다. 케바케인듯 싶네요.

      • 인터뷰 207.***.66.74

        ^참고로 5월 접수했으니 별로 오래되지는 않았습니다.

    • 73 38.***.196.131

      씰한거 내지 않았고 140 통과되었습니다. 케바케 맞는거 같아요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