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129보완이라니 왠 날벼락.. 그래서..한미은행 영수증 4장 팔아요.(부산)

  • #428098
    기다리는 이 210.***.200.92 3398

    네브라스카에 5월 17일자로 일반으로 접수하고 하염없이 기다리던 중, 지난 9월 17일자로 이멜이 왔는데, 황당하게도 승인되었다는 notice가 아니라 뭘 다시 보충해서 보내라는 이멜이 왔더랬습니다. 참 허탈하고 황당했지요.

    제가 가게되는 학교에서도 첨에 전혀 감을 못잡고, 왜그랬을까 라는 소리만 하다가, 공식적인 멜을 받고 다시 저한테 연락이 왔지요. 근데, 그 준비하여 보내라는 서류가 면허에 관계된것.. 으으…제 전공이 치과쪽인데, 주 면허가 있어야 한다나? 아니 그렇담 학교에서 여태까지 뭐하고 있었는지.. 미리미리 신청도 안하고… 진짜 두껑 열리더군요. 저 지금 다 된줄 알고, 짐도 다 부치고, 집도 구해놓고, 애들 학교도 그만두게 하고 그랬는데…. 완전 뭐 되었습니다.

    학교에서 하는 말이 주 면허 신청해서 나오는 기간이 한 6~8주, 그것 보내놓고 기다리는 시간이 한 2~3주라는데, 이젠 아무말도 못 믿겠네요. 두 세달이라도 기다려서 되면 다행이라는 생각까지… 참 그 동안 아무것도 안하고 버린 세월 생각하면..으으 그냥 인격수양이라고 생각하고 고마와해야 하는 건지..

    과불유급이라고 너무 준비를 빨리 하는 바람에, 유효기간이 다 되어가는 한미은행 비자 영수증 4장이 고스란히 남았습니다. 6월 8일자로 끊었는데, 유효기간이 6개월이라더군요. 혹시 필요하신분은 저한테 멜 주세요. 저 부산에 있는데, 부산분이면 좋겠고요. 관광비자나 뭐나 공통적으로 다 필요한 거니까… 액면가가 118,000원인데, 10만원에 드리려고 합니다. 이거 장사하는 거 아니니까 뭐라하지 마시고요…그냥 서로 좋은 거니까…참, 제 멜은 myidkoh@hanmail.net 입니다. 참, 어쩌다가 여기까지 왔나 생각하니, 진짜 열받고, 또 한숨이 나네요. 추석도 되어가는데 여기 오시는 분들 다들 잘 풀리셨으면 좋겠습니다. 해피 추석…

    • 68.***.53.87

      혹시 면허시험 보셨나요? 치과면 내셔널보드 와 리저널보드 보셨으면
      네브라스카주 보드에서 로(주법)시험 보고(수시로 볼수있음) 면허증 신청하면
      그렇게 오래 걸리지는 않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몇일만에도 가능한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리고 대학병원에서 일하는경우는 면허증이 꼭필요한건 아닌걸로 알고있습니다.
      많은 대학병원 인스트럭터들이 면허증없이 지도 하고있습니다.
      유명한 병원교수가 주면허가 없더군요 별로 필요가없어서 받지않은것 같더군요
      그분은 다른주 면허는 있는것 같았습니다.
      (다른주 면허는 면허 없는거랑 똑같습니다)
      다시한번 알아보시고 빨리하실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