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House warming Party This topic has [10]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ww. Now Editing “House warming Party”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이번에 하우스를 사서 직장동료들랑 친구들을 집에 초대해서 파티를 하려고 합니다. 다른사람집에 갈땐 ‘음식은 그냥 코스트코에서 사고, 샌드위치 몇개 주문하고, 칵테일 만들어 먹을수 있게 하면 되겠다’ 싶었는데 막상 제가 이제 초대하려니 좀 막막하네요… 집 사기전엔 애들한텐 ‘하우스 워밍파티는 한국스타일로 음식을 준비해보겠다’ 라고 했는데… 아시잖아요 잡채 하나만 만들려고해도 손 엄청가는거.(물론 잡채는 할 예정입니다…) 아 그리고 또 하나 걱정되는게. 한 14~20명정도 올 것 같은데 이 사람들한테 다들 신발 벗으라고 해도 괜찮은가요? 슬리퍼를 준비하자니 한두명도 아니고 20명 분의 슬리퍼를 사기도 싫고… 사놓고 반품하는건 더더욱 싫네요ㅠㅠ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