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Executive (호텔 구인)

  • #149957
    이기대 68.***.66.124 7735

    안녕하세요?

    저는 예전에 한국에서 헤드헌터로 일했던 이기대라고 하는 사람입니다. 1997년도에 Dream Search라는 회사를 창업한 적이 있고, 유니코 써치와 잡서치에서 대표로 일한 경험이 있습니다. 2003년에 도미하여 현재는 남가주에서 호텔 투자, 컨설팅, 운영 업무를 하는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 고객이 인수하는 Upscale 등급의 호텔을 운영할 베테랑 호텔리어를 찾습니다. 하셔야 할 주 업무는 후선 부서에서 결제 올리는 회계 서류(accounting books and checks)의 검토와 회사 경영에 따르는 재무 결정(Finance Decision)입니다.

    (자격)
    1. 영어권 국가의 호텔 학교 출신으로 한국에 소재한 호텔에서 매니지먼트 경력이 있는 분 /또는/ 상경계열 전공자로 영어권 국가의 호텔에서 매니지먼트 경력이 있는 분.

    2. 영어로 회의를 하실 수 있어야 합니다.

    3. 미국내에서의 취업이 합법적이신 분 (스폰서가 가능하지 않아서 죄송합니다)

    4. 한국 말을 못 하는 것은 결격 사유가 아닙니다만 한국 문화에 대한 이해는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에를 들어 부인이 한국 사람이라 반 쯤 한국화 된 미국인도 좋습니다.

    현재 오픈 포지션이 있는 곳은 텍사스 주와 커네티컷 주입니다만 2007년 초에는 다른 주에도 자리가 생길 것으로 보입니다. 본인의 희망과 회사의 상황이 일치 할 경우 타주에 소재한 호텔로 옮겨 일할 수도 있습니다.

    호텔 Career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희망 급여를 표기한 이력서를 이메일로 보내주십시오. 기타 궁금 하신 점도 메일로 물어 주십시오.
    peachtree@paran.com

    우편물로 보내실 주소:
    Peach Tree Consulting Inc
    P.O. Box 52513
    Irvine, CA 92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