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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홈디포에서 LG 세탁기/건조기를 샀는데 1주일 후에 배달되었습니다. 그런데 지하실로 들어가는 문이 너무 좁아서 들어갈 수가 없어서 어쩔수 없이 돌려보냈습니다. 그래서 홈디포 가서 이러이러해서 리턴할 수 밖에 없다고 하니 15% restocking fee (거의 $300) 를 내라고 하는군요.
제가 자의로 return 한 것도 아니고 피할 수 없는 이유로 리턴할 수 밖에 없었던 건데 restocking fee 를 내기는 너무 아깝구요. 홈디포 customer service 에도 연락했더니 회사 policy 상 어쩔 수 없다네요.
이럴 때 어떻게 해야 되는지요? 한국은 소비자 보호원 같은데다 도움을 청하고 하던데 여기도 그런 곳이 있는지요? 정 return 이 안되면 작은 사이즈 (Maytag 하나 밖에 없더군요.) 로 exchange 라도 해달라고 해야 하는지, 정말 잠이 안오네요. 조언 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