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4인 아내가 비지니스를 하고 싶어해서 질문드립니다.
아내는 SSN는 없고 IPIN은 있습니다. 현재 저희 상태는 영주권 LC를 2001년 11월에 시작해서 local office에서는 2004년 1월에 승인되었고 현재 regional office에서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느 분으로부터 H4 상태에서 work permit을 신청한 후 비지니스를 할 수 있는 것이 아닌가라는 말씀을 들었는데 확실히 알고 싶군요. 아내가 H4인 현재 비지니스를 할수 있는지요? 아니면, INS에 접수된후 work permit을 받고 난 후에는 비즈니스를 할 수 있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