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에 신청한 H1B가 아직 안 나와서 좀 복잡하게 됐는데요
9월 30일까지 OPT로 일하고 지금 승인 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동안 한국을 다녀올려고 하는데요,
회사는 퇴사한 상태지만 물론 승인 나오는대로 재고용할거구요.
그래서 한국에서 기다리다가 서류 회사로부터 받고 인터뷰하고 H1B 받아서
다시 미국으로 일하러 올 계획입니다.
문제 없겠지요?
걱정이 되서 올립니다.
4월에 신청한 H1B가 아직 안 나와서 좀 복잡하게 됐는데요
9월 30일까지 OPT로 일하고 지금 승인 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동안 한국을 다녀올려고 하는데요,
회사는 퇴사한 상태지만 물론 승인 나오는대로 재고용할거구요.
그래서 한국에서 기다리다가 서류 회사로부터 받고 인터뷰하고 H1B 받아서
다시 미국으로 일하러 올 계획입니다.
문제 없겠지요?
걱정이 되서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