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저는 4월, 아내는 8월(지난주)에 H1B, H4 approval notice를 받았습니다.
제 STEM OPT가 8월31일까지 유효하였습니다.
고용주가 $69,990으로 4월에 H1B 신청시 salary를 적어 넣었고, 6월 pay stub에 연봉이 68,800으로 찍히고, 7월부터 70,100으로 올랐습니다.
제 질문은,
고용주가 H1B 시작 희망일을 9월1일로 적어넣었으므로 8월급여가 69,990일 필요는 없는 것인지…
아니면 4월 H1B 신청일 기준 69,990이어야하는지 의견 부탁드립니다.스탬핑시에 3개월정도 pay stub을 가져갈까하는데, 7,8,9월은 문제가 안될 거 같아서 10월 스탬핑 인터뷰를 잡으면 될거 같은데…
부모님때문에 일찍 들어가고 싶어 8월말도 생각합니다만, 그러면 2,6월 급여가 미달됩니다.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