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짜증이 확 밀려옵니다 아침부터..ㅠㅠ
어제 감기로 결근하고 오늘 무거운 머리로 나와서
리싯받은지 두달쯤됐으니 떨리는 맘으로 체크했더니Sent request of additional evidence …!!!!
두달전쯤 evaluation땜에 글올린적 있는데,
역시나 내야하는거였나요?
1년전에 H1 처음신청할땐 evaluation없이 나왔고,예전 변호사랑 얘기할땐, 전 동일전공과 매치되는 직종에
영문졸증,성증 다 있어서 필요없다고 했었거든요.그래서 현재변호사(옮긴회사에서 소개해준 중국변호사)에게
의뢰할땐 안가져갔더니, 해야한다고 350불 따로 달라고 하길래, 웬 evaluation? 난 전에 없이 나왔는데??
그럴수도 있지만, 니가 운좋은거다. 넣어야한다.
시간도없고 돈아까워서 일단 없이 넣겠다. 나중에
리퀘스트오면 그때 넣어도 되지않을까?
그래, 니맘대로 해. 오면 그때 다시 보내면 되지.이럴수가..ㅠㅠ
웬지 변호사가 의심이 가는 제가 잘못된건가요..
혹시, 한국 영문졸증빼고 미국 준학사학위만 넣어서
보낸거 아닌가싶기도하고..ㅜㅜ
일단 변호사에세 리퀘스트 멜 받는대로 연락달라고했는데
머리가 띵합니다.혹시, evaluation해주는 곳 아시면 추천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릴께요. 변호사가 하는덴 3-400불이라고..11월 말에 한국가는 뱅기표도 끊어놓은 상태라..
evaluation받고 이민국에 다시 보내면
11월 20일전에 재승인 서류 받을수 잇을까요…ㅠㅠ
안되면,,비행기표 캔슬해야합니다..ㅠㅠ
엉엉….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