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1 인터뷰 후기

  • #473919
    오늘 124.***.40.87 2284

    여기서 많은 정보 얻어 무사히 인터뷰 받았습니다.

    오늘 약간 늦게 도착하여 12:15 쯤 대사관 도착,3층에 올라가니
    벌서 번호표가 40번이 넘었더군요.

    12:30부터 지문 찍으라는 호출이 시작되어 앉아서 기다리고 있으니
    생각보다 빨리(15명 지나고 호출) 불러서 지문 찍고,
    20분 정도 기다리니 제차례가 되더라구요.(인터뷰 순으로 약 8번째)

    다음은 문답내용

    1.배우자랑 같이 가는지?
    제가 사정상 처와 따로 인터뷰를 보게 되어 들어온 질문으로 보입니다.
    처는 지금 외국에 있어 나중에 따로 인터뷰 본다고 대답했습니다.

    2.어디서 이 회사를 알게 됬는지?
    인터넷 커리어 사이트에서 알게되었다고 솔직히 답변했습니다.

    3.가서 뭐하는지?
    미리 준비한 내용대로 대답했습니다.

    4.하는일의 포커스는 어디에 두고 있는가?
    여기서 약간 당황했는데 그럭저럭 잘 넘어갔네요.

    5.회사에서 취급하는 품목?
    무역회사라 무엇을 주로 취급하는지 질문이 들어와,
    있는대로 답변했습니다.

    5분간 인터뷰가 끝나니,영사가 “좋은 주말”이라고 하면서
    여권과,156,157 제외하고 서류 돌려받아 기분좋게 대사관을 나왔습니다.

    영어가 딸려 걱정 많이했는데 어려운 질문이 나오지 않아 다행였습니다.

    아직 인터뷰 받지 않으신 분들도 좋은 결과 있었으면 합니다.

    • 근데 143.***.226.61

      면접할때 반바지에 T입고 가도 되죠?

    • sd 124.***.40.87

      저는 평범한 회사원 복장으로 갔습니다.
      요새 날씨가 쌀쌀해 반바지는 춥지 않을까요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