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F1일때 받은 SSN 카드에 “Valid for work only with DHS Authorization””이라고 써있는데요..아시다시피 학생일때는 캠퍼스에서 일주일에 20시간만 일하게 되있잖아요..비자가 10월부터 H1으로 바꼈으면,
소셜오피스에 가서 제 비자 status 바꼈다고 해줘야 되나요?..답변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F1일때 받은 SSN 카드에 “Valid for work only with DHS Authorization””이라고 써있는데요..아시다시피 학생일때는 캠퍼스에서 일주일에 20시간만 일하게 되있잖아요..
비자가 10월부터 H1으로 바꼈으면,
소셜오피스에 가서 제 비자 status 바꼈다고 해줘야 되나요?..
답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