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5년차입니다. 회사가 좋은편이라..ead는 아직 신청않고
비자로 있습니다. 485접수됨.그냥 이대로 유지할경우, h1은 제한이 있는지요? 어떤분은 6년이상 안된다고..하기도하고..
정말 오래되신분은 얼마나 되셨는지요?
현재 5년차입니다. 회사가 좋은편이라..ead는 아직 신청않고
비자로 있습니다. 485접수됨.
그냥 이대로 유지할경우, h1은 제한이 있는지요? 어떤분은 6년이상 안된다고..하기도하고..
정말 오래되신분은 얼마나 되셨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