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1은 언제까지 갖고있을수있나요.

  • #474405
    0000 76.***.185.166 2235

    현재 5년차입니다. 회사가 좋은편이라..ead는 아직 신청않고
    비자로 있습니다. 485접수됨.

    그냥 이대로 유지할경우, h1은 제한이 있는지요? 어떤분은 6년이상 안된다고..하기도하고..

    정말 오래되신분은 얼마나 되셨는지요?

    • 저도 98.***.28.117

      6년이 제한인데요.
      485까지 접수된 케이스면 연장해줍니다. 영주권 승인 날때까지요.
      저는 똑같은 케이스로 2년 연장되었습니다..
      전 지금 취업비자 6년차..
      485 접수됨..

    • .. 64.***.253.109

      140 승인 여부에 따라 1년 혹은 3년씩 계속 연장 가능합니다
      단, 회사를 그만 둘 경우에는 복잡해 지겠지요
      EAD를 직접 쓰고 있지는 않더라도 보험 차원에서 많이들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지요

    • 0000 76.***.189.51

      ead는 일년마다..연장필요한거 아닌가요.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요..솔찍히 회사는 망하지않는한 비자를 유지할려고 하는데요. 십년도 넘게 h1을 유지하신분 계신가요?
      시간이 엄청 빨리가는거 같아서.. 다른분들은 어떻게 하시는지..궁금합니다.

    • 0000 76.***.189.51

      한가지더요… 글을 읽다보니,비자만료 1년전에 신청해야한다는말이 있던데
      무슨말인지요? 지난번 3년차때 신청때는 만기 6개월전부터 신청가능하다고 했고..
      실제 신청은 거의 만기 한달전에 들어갔는데요, 6년차가 되면 다른가요?

    • 0000 76.***.189.51

      참.140은 승인되었습니다.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