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80 2021 vs BMW 530i 뭐가좋나요?

  • #3540634
    세컨카고민 129.***.253.142 4294

    두 차종 고민중입니다. 제네시스 문제 많다 소리를 많이 들어서 사도 되나 고민입니다. 어떤것이 좋을까요??

    중고 가격을 찾아보니 g80은 2017 년 모델이 캠리랑 가격이 비슷하게 나오는데 원래 감가가 심한 차종인가요??
    20000 달러 이하 매물이 많이 보이네요..

    두 차량 장단점은 뭐가 있을까요?? 가족용 차량은 Q7 보유중이고 세단 하나 더 마련해볼까 하여 여쭈어 봅니다.

    —-수정—-
    여기는 질문하면 원래 답변이 공격적인가요?
    많은 분들이 검색도 안해보냐 공격적인 말투로 답변 주시고 삭제를 하셔서 검색을 해봤습니다.
    신형 G80 문제가 아주 많은 차더군요 덕분에 거르게 되었습니다.
    BMW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M 172.***.108.120

      Mkz

    • 판매량 110.***.51.240

      판매량 보시면 답이 나옵니다. 엔진 미션 승차감 BMW가 압도적이죠

    • 흠… 73.***.126.231

      어그로 글인가요? 비교할걸 비교하시죠

    • 음… 47.***.216.53

      속지마, 전문알바야.
      계속 올라오는거 보면 모르겠냐…

    • 흉기스나이퍼 210.***.117.94

      흉기랑 비엠? 9억번 물어봐도 비엠입니다. 제네실수는 실수로 만든 차입니다. 비싼 현대일뿐 맘편하게 530사세요. 플랫폼 설계 소재 구성 모두 BMW가 좋습니다.
      흉기가 망하는 그날까지
      -흉기스나이퍼-

    • 알바들ㅉㅉ 175.***.30.146

      와 여기 현대알바들 일본차랑 비교하면 이상한 기삿거리 퍼오면서 독일차랑 비교하는거 올리니까 그냥 욕만하네 수준떨어지는 알바들 쓰지말고 좀 알바도 쓸거면 잘좀 써라.

      BMW 사세요. 타보시면 바로 아실겁니다.

    • 동부거주남 108.***.230.135

      TESLA X

    • 꼰대 73.***.234.143
    • 꼰대 73.***.234.143
    • 꼰대 73.***.234.143
      • 흉기스나이퍼 210.***.117.94

        이정도면 병 아니세여? 병원 가보시는게 좋을거 같은데…. 실 오너들이 급발진에 주행중 시동꺼짐에 겪은 영상이 있는데 눈 귀 다닫고 뭐하시는건지… 아프면 여기 글 쓰실게 아니라 병원가보세요 진심입니다.
        미국 한해 30000대도 안팔리는 제네시스 평점… 조지아 현대 관계자만 산다고 이미 소문많이 나있죠. 당연히 평점도 높게 줄거고 회사에서도 시킬거고… 현실을 봅시다. 병원도 좀 다녀오시고.

    • 꼰대 73.***.234.143
      • 흉기스나이퍼 210.***.117.94

        비엠은 인정하기라도 했지 흉기는? 급발진하면 고객님탓이라며? ㅋㅋㅋ 저거 잘가져왔다 흉기는 급발진하면 기사 돈으로 막아서 안나오는거다 유튜브에 급발진 널려있다 그것도 찾고오세요 ㅋㅋㅋㅋㅋㅋ

    • 꼰대 73.***.234.143

      1) “비엠은 인정하기라도 했지 흉기는? ”
      = 비엠이 인정한 게 아니라 2심 법원이 급발진을 처음으로 인정하고 유가족 손을 들어주며 제조사에 배상을 하라고 판결한 최근 뉴스.

      2) “화재 위험성 알고도 은폐”…10개월 만에 BMW 강제수사
      https://imnews.imbc.com/replay/2020/nwdesk/article/5912110_32524.html
      입력 2020-09-16 20:55

      • 흉기스나이퍼 210.***.117.94

        현대는지금 5년동안 은폐하고 아직도 진행중인거 모르나… 이미 부장급 내부고발자가 다 나와서 말했는데 흉기 알바세요?
        부산 산타페 급발진 유가족 4명 사망 사건 현대가 국과수에 돈먹이고 조사안해서 박병일 명장님이 직접 차량받아서 급발진인거 증명했더니.현대가 고소했지.. 엔진오일게이지에 디젤연료 같이찍혀서 오일안에 연료 누유되서 급발진 증명했더니 현대는 역으로 박병일 명장 고소. 국과수에서는 볼트조차 풀지않고 차량 파손상태가 심각해서 규명불가라했지. 결국 운전자가 악셀 밟은거다 급발진 아니다 라고 우기다가 엔진결함 나올까봐 역으로 고소하고… ㅉㅉ 좀 알고 씨부려라

    • 꼰대 73.***.234.143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353877

      청원내용
      청와대 국민 청원

      제목 : 아우디Q5차량 급발진 사고

      창원개요

      1. 2018년 2월 7일 경상북도 의성군 사곡면에 위치한 농로길에서 차량급발진으로 인해서 저희 아버지가 평생 트라우마 로 남을 사고를 당했습니다.
      그 사고로 건강하시던 저희아버지는 장애가 생기셨고 운전에 대한 공포심도 생기셨습니다.

      2.저희아버지는 업무 차 현장을 둘러보시는 길에 좁은 농로길에서 차를 돌리고 다시 돌아갈려는 찰나 차가 갑자기 급발진 되어 농로길 밖으로 떨어져서 50m 급가속 되다가 농로로 다시올라간 다음 30m 가다가 좌측밖(사과밭)으로 짐입해서 70m 가속되다가 6M낭떠러지로 차가 전복되어 척추골절 어깨는 회전근계 파열이 되셨습니다.
      급발진 당시 브레이크와 핸들도 작동되지 않으셨다고 합니다.

      3.제가 이렇게 청원을 하는 이유는 아우디 서비스센터의 야비하고 치사한 대처 때문입니다.
      사고후 아우디대구서비스센터 에서 차량을 가지고 갔고 조사를 시행했습니다.
      차량검사를 마친 아우디 센터에서 연락이 왔고 보상을 해줄테니 진단서랑 수술확인서 그리고 블랙박스를 보내달라고 하더군요
      그런데 확인을해보니 블랙박스가 고장이 난겁니다.
      그래서 블랙박스는 없다고 하니 다시 연락준다고 하더니연락이없어서 저희가 연락을하니 다시 점검을 해보니깐 차량에 이상이 없다라는 겁니다.
      이게 말이 됩니까? 보상을 해준다고 해놓고선 블랙박스가 없으니깐 말을 싹 바꾸는 경우는 뭔가요?
      왜 말을 바꾸냐고 하니 아직 점검이 완료 되지 않았는데 자기가 실수로 그랬답니다.
      아니 매일 그런업무를 하는사람이 보상 몇천만원이 걸려있는거를 그런식으로 일한다는게 말이 됩니까?
      애초에 안해준다고 한것도 아니고 분명히 아우디 측에서 인지한부분이 있었기 때문에 보상을 해준다고 한것인데 블랙박스가 없다고 이런 식 이라니요.
      실수로 악셀을 밟았다고 해도 누가 농로길에서 대낮에 150m되는 거리를 그렇게 갈수가있겠습니까
      그래서 경찰에도 의뢰를 해서 조사를 요청했지만 단독사고라 조사대상이 아니라고 사고경위조사도 할수없다고 합니다.

      4.아들로서 너무 정정하시던 아버지가 건강도 안 좋아지시고 다리를저시면서 걸으시는 뒷모습을 볼때마다 속이쓰리고 눈물이 나더군요
      아버지는 평생 장애를 가지게 되셨고 아들인 제가 할수있는 걸 다해봤지만 소용없었습니다.
      저희가 바라는건 단하나입니다.

      ‘제대로 된 조사와 제대로 된 결과’
      그거하나입니다.
      그것도차도 해주지 않습니다.
      한 개인이 대기업을 상대로 뭘 할수 있을까요
      계란으로 바위치기겠지요.
      BMW 화재 사건 때문에 요즘 시끄러운데 이젠 남의 얘기같지 않습니다.
      이젠 바뀌어야 합니다. 주위에 억울한 사고들이 너무 많습니다.그러나 제대로 된 보상과 조사가 전혀 시행되고 있지 않습니다. 개선되어야합니다.

      국가가 국민의 생명을 지킨다고 알고있습니다.
      저희같은 억울한 국민들의 청원을 들어주셔서 제2,제3의 피해자가 발생되지 않도록 도와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첨부가능한 파일
      (차량이 이동한 흔적과 파손된 부품들로 이동 경위가 확인가능한 동영상)
      (보상해주겠다하는 직원의 문자)
      (진단서, 수술확인서)
      청원동의 68 명
      소셜로그인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흉기스나이퍼 210.***.117.94

        좋은 링크 감사합니다 청원했습니다. 급발진 및 결함은 제조사 불문 보상하고 원인 규명해야합니다. 님은 현대청원 하셨는지요??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94108

        최근 제네시스 G70에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아마 대부분이 모르실 겁니다. 당연합니다. 포털사이트에 검색해보면 관련 뉴스 기사는 단 한 건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비슷한 시기에 BMW에서 발생한 화재를 검색하면 비교가 안 될 정도로 기사가 수두룩하게 나옵니다.

        결함 및 품질 이슈를 피해로 본 차주들은 그로 인해 시간과 돈을 버렸고, 정신적 스트레스까지 받았습니다. 실제로 목숨을 잃을뻔한 아찔한 사례를 가지고 있는 차주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제조사로부터 진심 어린 사과를 받았다고 말한 차주는 단 한 명도 없었습니다. 오히려 “몇만 원짜리 엔진오일 쿠폰을 주겠다”라며 고객을 호구 취급했습니다.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은 당사의 제품으로 인해 목숨을 잃은, 피해를 본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사과하십시오.

      • 흉기스나이퍼 210.***.117.94

        아무리 봐도 님은 현대 알바네요… 단지 차가 좋다는 증명할 자료는 돈받고 쓰여진 기사.

        허나 급발진 주행중 시동꺼짐 엔진 부조 모든 블랙박스 영상증거를 내밀어도 아니라고 말조차 못하고 받아드리려 하지 않는 사람이랑은 더이상 대화가 안통하네요.. 증거가 있는데도 그래도 좋은차다 그건 없던일이다?? 이러한 태도를 보이는 사람이랑은 대화가 불가능해서… 저는 적어도 상식과 생각을 할 수 있고 대화가 되는 사람이랑 토론 또는 대화를 하고싶네요 ㅎㅎ 더이상 말할 가치를 못느끼겠습니다.

    • ?? 39.***.58.101

      글 작성자는 이미 BMW산다는데 치고박고 난리네 ㅋㅋㅋㅋㅋㅋㅋ

    • 꼰대 73.***.234.143

      I am not an employee of Hyndai/Kia corporate as you assumed. I gain no profit or interest from them and have no affiliation in business.

      Please be reminded that Youtube or media isn’t always the source of credible facts. I am not saying your Youtube postings are faked or untrue stories.
      Either I don’t believe the news I shared here reflect all the truths.

      My point is criticism and arguments need to be balanced and raised in a wholistic context by minimizing biases and specific intention.

      Many of the users on this forum site have knowledge and intelligence level above average. They have capacity to make their own judgement and decision based on the information and common sense. I just wish you avoid trying to manipulate or direct others to a ceratin conclusion based on your biased purpose.

      I appreciate your politeness where you always try to respect me rather than cursing or mocking as like some ‘Ilbe’ kids do here.

      • 흉기스나이퍼 210.***.117.94

        본인이 한말에 본인이 오류가 있네요 ㅋㅋㅋ credible facts??

        기사 혹은 광고성 평점 출저. 그 기사에 관여된 사람에 대한 신빙성은 블랙박스와 녹취록보다 credible 한가요?? ㅋㅋㅋㅋ 이거조차 생각 못하면서 무슨 지식인 인척 하려는지… ㅉㅉ

        Either I don’t believe the news I shared here reflect all the truths. 본인 스스로 이러한 생각을 하시면 올리질 말아야죠?? 본인도 신뢰할 수 없는 정보를 퍼 나르면서 포럼 유저한테 편파적인 생각을 하게 하지 말라?? 거울보고 양심좀 챙기시고 다시한번 양심에 손좀 얹고 생각해 보세요.

        I just wish you avoid trying to manipulate or direct others to a ceratin conclusion based on your biased purpose. << 님이 모든 글마다 랭킹 나열한 글 퍼 나르면서 광고하는건 어떤 행위라고 생각하시나요??

        제가 올린 모든 유튜브 영상, 블랙박스 기록 녹취록 등 중대 사고 및 가족이 사망까지 하는 사고가 일어난 사건들입니다. 이러한 사건들을 보고도 눈 귀 닫고 무슨차가 평점이 좋네 이러한 기사를 나르는게 본인이 쓴 글에 본인 행동이 합당한지부터 생각하고 글을 쓰시길 바랍니다.

        제조사 불문 모두 결함, 불량건은 공론화 되어서 소비자가 올바른 판단을 할 수 있게 해야 합니다.

        사고가 난 영상이 올라온 글에 백날 RELIABLE 기사 퍼나르는게 무슨…. ㅋㅋㅋㅋ 말도 안나오네욬ㅋㅋㅋㅋㅋㅋㅋ

    • IT Service 50.***.168.250

      한국차 멀었어요. 아직. 늘 10% 부족함.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