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Follow-to-join 서류중 DS260 한국에서 접수경우 질문 This topic has [5]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follow-to-join. Now Editing “Follow-to-join 서류중 DS260 한국에서 접수경우 질문”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안녕하세요 혹시 한국에서 DS260접수를 직접해보신 분들 계신가요? 변호사 도움없이요. 처음에 변호사도움받아 724를 넣었는데, 아시겠지만 서류접수만 하고 딱히 해주는것도 없고 여러번 inquiry해달라고 부탁했는데,(현재 5개월이 지나도 이민국에서 아무 업데이트가 없음) 변호사는 단 한번도 도와주질 않네요. 맨날 바쁘다그러고, 결국 제가 한달에 한번씩 직접 전화하고 있거든요 ㅠ 그래서 두번째 스텝인 Ds260은 혼자접수해보신분들 변호사가 필요한가요? 아님, 혼자 해도 괜찮은지 여쭤보고 싶어서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