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x refund 받는방법 (for late delivery)

  • #3789247
    jason 128.***.32.44 739

    지난주 보냈던 Fedex international priority가 약속된 날보다 며칠 지체되어서 refund request를 하는 중입니다. (웹사이트에도 명시되어서 약속을 못지키면 운송비를 리편해준다고 나와있네요. 금액이 작은 돈이 아니라…).

    커스터머 서비스에서 알려준 메뉴에서(Billing adjustment tool) 인포를 넣고 submit 버튼을 눌러도 프로세싱이 안되네요.
    아마도 최근에 일부러 이런 클레임을 어렵게 하려고 했을 확률이 높아보이네요.

    전화로는 안되는듯 하고 이메일도 없애버리고 웹 메뉴는 작동하지 않는 상황이라 편지만이 유일한 방법인지요.

    혹시 fedex 쪽으로 일하시거나 최근에 비슷한 경험있으신분 경험 공유바래요.

    • 01Sam 173.***.250.228
    • q 73.***.114.97

      Fedex는 정신 건강을 위해서라도 다음부터 쓰지 마세요. 저희 집에 오는 Fedex는 10중 9이 늦습니다. 가끔 잃어 버리기 까지 해서 그냥 Fedex로 보냈다고 하면 무사히 도착만 하면 다행이다라고 하고 있습니다.

    • 73.***.94.238

      여기저기 아마존 한인마트 온라인 주문 많이 하는데 아주 주관적인 경험상 ups가 빨리올때도있고 항상 제날짜안에 와서 제일 야무지고. usps는 한달전에 주문한게 트래킹넘버 조회해도 자기네들이 스캔을 안해서 아직도 출발지에 있는거로 나오고 도착예정일로부터 3주가지났는데 아직도 배달이 안오네요;; 페덱스는 거의 못봤네요 대부분 ups 아니면 usps 로 배송오는듯

    • 111 96.***.248.18

      fedex가 아니라 fedup라는 말이 있잖아요

    • 어쩌다보니 70.***.216.181

      International 은 노개런티 서비스입니다. 즉 나라마다 달라서 priority 는 3-5일, economy는 4-6일 걸리는데 이게 도 통관과 문제도 있을 수 있어서 딜리버리 데이를 개런티 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리펀드는 어려우실 겁니다. 로컬 서비스는 리펀드 가능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