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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주 보냈던 Fedex international priority가 약속된 날보다 며칠 지체되어서 refund request를 하는 중입니다. (웹사이트에도 명시되어서 약속을 못지키면 운송비를 리편해준다고 나와있네요. 금액이 작은 돈이 아니라…).
커스터머 서비스에서 알려준 메뉴에서(Billing adjustment tool) 인포를 넣고 submit 버튼을 눌러도 프로세싱이 안되네요.
아마도 최근에 일부러 이런 클레임을 어렵게 하려고 했을 확률이 높아보이네요.전화로는 안되는듯 하고 이메일도 없애버리고 웹 메뉴는 작동하지 않는 상황이라 편지만이 유일한 방법인지요.
혹시 fedex 쪽으로 일하시거나 최근에 비슷한 경험있으신분 경험 공유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