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3 485 인터뷰 후 이관 레터

  • #3370745
    interview2 72.***.216.233 891

    EB3 485 인터뷰를 저번주에 마쳤습니다.
    문호가 닫힌 관계로 케이스가 NBC 오피스로 이관된다는 종이를 인터뷰당일에 받았습니다.
    인터뷰어한테 생각못해서 물어보지 않았는데 이관된다는 Notice 를 또 이민국에서 받게되는게 맞나요? 아니면 따로 노티스가 오지는 않는건가요?

    • Eb3 비숙련 71.***.225.88

      아니 그런것도 주나요….난 못받은건가.

    • ㅠㅠㅠ 71.***.12.7

      Eb3 비숙련님 저도 인터뷰 후에 아무것도 못받았습니다. 이관되면 오피셜 노티스를 받게될거같습니다.

    • kevin 73.***.26.92

      이민공사를 통해서 진행하셧나요??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