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Visa EB3 취업 이민 질문입니다. This topic has [8]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ㅇㄴ. Now Editing “EB3 취업 이민 질문입니다.”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요새 비숙련 이민 신청 하는게 한국에서는 거의 불가능하다고 하던데 미국에서 지내고 있다면 비숙련 이민 신청하는 과정이 어떤건지 궁금해서요 현재 F-1 비자 입니다. 비숙련 이민과정에 관심이 있는데요. 변호사 상담도 사실 본인이 잘 알아야 한다 해서 알아보는 중입니다. 짧게 아는 정도는 http://www.shadedcommunity.com/2017/01/09/%EC%B7%A8%EC%97%85%EC%9D%B4%EB%AF%BC-%EC%A7%84%ED%96%89%EC%A0%88%EC%B0%A8/ 나 https://www.uscis.gov/sites/default/files/files/nativedocuments/M-618_k.pdf 참고해서 LC 노동 증명 I-140 취업이민 청원서 I-485 신분 조정 신청서 인터뷰 후에 EAD카드 발행 이 정도 순서가 있다는 거구요 질문은 1. 제가 현재 F-1 비자 이기에 EAD카드를 발행 받으면 그때부터 닭 공장 이런 곳에서 일한다고 하는데 그게 맞는거죠? 2. 그럼 몇 년이나 일해야 하나요? (언제까지 일해야 하나요?) 3. 그린카드는 어떤 단계에서 받는거죠? I-485 신청후 끝나면 그린카드를 받는게 맞나요? 사실 언제 그린카드를 받을 수 있는지 잘 모르겠어요. EAD가 합법적으로 일할 수 있는 카드라고 하는데 사실 이해가 잘 안되더라구요... I-485가 끝나면 EAD카드를 발급 받아야 하는데 또 485가 끝나면 그린카드를 받는다고 하고.... 4. SSN이 현재 없는데요. SSN을 발급 받으려면 일을 해야만 SSN을 신청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EAD카드 발행할 때 같이 신청하는 건가요? 감사합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