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10-0617:18:21 #474230EB3 211.***.79.142 2996
04년 6월군번입니다… 아직까시 살펴보니 승인진행이 안되는건지…
혹시 승인되신분 있으신지요… 전 아직까지 LUD한번 변화없네요…
-
-
제생각 67.***.40.82 2008-10-0617:27:32
2005년 1월 이전 PD분이 그다지 많지 않은거 같아요.그래서 승인소식도 뜸한듯…
2005년 1월 이전분들은 예전에 열려있는 기간에 이미 많이 승인 받으신거 같아요. -
EB3 68.***.24.214 2008-10-0618:20:24
전 04년1월입니다….정말 갑갑하네요..ㅡㅜ
-
삼돌이 74.***.133.10 2008-10-0619:08:51
전 03년11월입니다……
미치게시유……..
-
여기요. 75.***.83.145 2008-10-0619:13:47
여기 2002년 9월 입니다.
얼마전 인포패스 갔더니 Security Check 중 이라고 합니다.
얼마를 더 기다려야 하는지 그냥 없어져 버리는 것이 아닌지?
변호사는 기다리는 수 밖에 달리 방법이 없다고 하니…
휴
-
eb3 nsc 98.***.14.48 2008-10-0621:10:43
2004년 3월 입니다… 10월이면….하던데..도대체 왜 아무일도 없는건지…
그나마 인포패스 갔을때 네임첵은 클리어 됬다고 해서… 한시름 놓긴 했는데…
뭔가 좀 뻥뚤렸으면 좋겠네요…내가 아니어도 3순위 승인 소식이 좀 들리기만 해도 좀 기대를 해볼텐데… … -
EB3 99.***.240.135 2008-10-0621:58:19
2004년 11월 이예요.
지난 8월에 인터뷰까정 끝냇는데…10월1일이되면 그날로 나오는줄 알앗어요.
모두들 빠른 소식 있엇으면 좋겟네요…. -
chicago 67.***.70.46 2008-10-0623:58:53
2002.11……….
-
2001 69.***.220.26 2008-10-0700:23:02
저는 2001년 4월 PD…
-
아틀란타 3순위 96.***.69.13 2008-10-0702:05:23
2004년 4월입니다.
네임첵 백그라운드 모두다 클리어 된지 6개월..인터뷰를 할거라 하는데 영 아무 소식이 없네요… -
여기요. 76.***.123.163 2008-10-0702:08:12
2001님..
인터뷰는 하세고 기다리십니까? -
jj 70.***.167.190 2008-10-0707:20:27
PD 2003년 12월(TSC), 2개월 전 인포패스 갔을때 네임첵 등 시큐리티첵은 클리어 됬다고 했음…….., RD가 2007년 8월 6일 입니다…. 정말 3순위 여러분의 승인을 기원합니다….
-
아암 69.***.73.105 2008-10-0708:45:44
저는 2003년 4월이 pd인데 , 작년에 네임첵 클리어됬다더만, 뒷자리 번호 하나 틀린 A#로 OK되어, 이야기 했더니 , 맞는 A#로 다시 네임첵 한다고 하네요.
인포패스 한 10번도 더 찿아가서 이야기 했는데, 자기네 일할 순서가 되야 일하나봐요. 맞는 A#로는 펜딩이랍니다. 번호만 틀리고 제이름이였는데. -
RAGE 208.***.144.122 2008-10-0709:44:14
2004.2 더 지쳐야 하는지…..
-
2003 76.***.59.8 2008-10-0800:55:59
2003.10…. 한숨만 늘어갑니다…..
맨 위의 ‘제생각’님의 “2005년 1월 이전 PD분이 그다지 많지 않은거 같아요.그래서 승인소식도 뜸한듯..”이란 글에 쬐금 빈정이 상하기도 했다는…
어차피 ‘본인의 생각’이라 하셨으니 별 할 말은 없지만… 그래도 아직 2002, 2003이 이렇게 많은데… 무슨 그런 서글픈 말씀을… ㅠ.ㅠ -
뉴저지3순위 65.***.59.66 2008-10-0816:11:17
PD 2002년 12월……-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