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B3 비숙련직으로 진행중이고 인터뷰만 남겨둔 상황이었습니다.
근데 2주전 정도쯤 being produced 업데이트가 갑자기 돼어서 인터뷰가 면제 됐구나 생각했죠.
그러곤 다음날 다시 your case was reopened for considering? 이라고 하더니 또 다음날 Your case was reopened라고 해서 being produced가 에러였구나 하고 마음을 조리게 됐었습니다.그러곤 또 하루뒤 아침에 your case was approved라고 바뀌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뭐가 어떻게 돌아가는건지 감이 안잡혀서 노티스만 기다리고 있는데 노티스는 12일째 오지 않고 있구요.
변호사는 아마 에러일거라고 approved 된게 아닐 가능성이 크다고 하더라구요.case was approved 전에 됐던 reopened 노티스는 왔는데 여긴 visa number is currently not available라고 available하게되면 노티스를 준다고 돼있습니다.
저보다 하루 빨리 진행했던 친구는 얼마전 approve 받고 영주권을 받은상태이구요.혹시 주변에 이렇게 스테이터스가 많이 바뀌고 approved라고 돼있는데 노티스를 못받은 경우가 있나요..?
콤보카드 10월이후에 연장을 하면 가격이 많이 오른다고 하여 9월까진 해야되는데 상태는 approve 라고 돼있어서 정말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