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3 숙련 혹은 PRO 접수하신분들

  • #3760422
    EB3 SKILLED 64.***.117.243 622

    저는 이제 접수 후에 거진 1년이 다 되었네요.

    EB3 숙련이나 PRO로 접수하신분들이나 혹은 이미 영주권을 받으신 분들 🙂

    혹~시 영주권까지 기다린 시간이 얼마나 되시는지 공유해주실 수 있을까요 ?

    감사합니당!!

    • a 12.***.82.70

      전 21년 11월 접수
      22년 1월 지문
      22년 6월 이관
      22년 8월 I-765만 승인

      이관된지가 언젠데… 감감무소식이네요 ㅜㅜ 혹시 글쓴이 님은 receipt 넘버 앞자리가 어떻게 되시나요

      • EB3 SKILLED 64.***.117.243

        저랑 상태가 같으시네요ㅠㅠ 765만 8월 승인.. 저는 SRC222175입니다!
        EMMA 챗 확인은 해보셨나요? 제꺼는 계속 이곳저곳 필드오피스 옮겨다니는 것 같더라구요ㅠㅠ

    • 진짜 108.***.160.176

      저희는 485 접수 6월이었고 12월에 영주권 승인 되었어요. 텍사스로 접수 되었다가 샌프란으로 이관된 뒤 두달 후에 승인 되었습니다.

      • EB3 SKILLED 64.***.117.243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6개월이면 너무 늦지않게 받으신 것 같아 너부 부럽네요.. 늦었지만 축하드려요
        저도 텍사스로 접수되었는데 아직도 텍사스에 있는 것 같네요ㅠㅠ
        기운받아서 제 케이스도 샌프란으로 갔으면 좋겠네요

    • EB SKILLED 24.***.123.79

      a 글쓴이님은 I-131도 신청하셨는데 765만 승인된건가요?

      • a 12.***.82.70

        네… 콤보카드가 보통 두개 한꺼번에 승인나는걸로 알고 있었는데 이상하게 하나만 승인되었네요 ..

        • 지나가다 64.***.160.20

          이런경우엔 카드는 하나만 배송되나요..?

          • a 12.***.82.70

            네 EAD 카드만 받았네요

    • 덕분 172.***.155.18

      EB3-skilled

      1월 접수(140 급행)
      2월 지문
      4월 이관 (텍사스 ㅡNBC_Atlanta)
      8월 765승인
      8.31 485 인터뷰 완료
      10월 지문 다시 업데이트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며
      힘든 나날 보내고 있습니다.
      모두에게 거짓말처럼
      좋은 소식이 들리기를… ㅠ

      • EB3 SKILLED 64.***.117.243

        답변 감사해요!! 근데 인터뷰까지 가셨는데 5개월째 기다리시는거면 정말 속이 타들어가시겠네요……
        인터뷰 끝나면 이제 곧 나올 것만 같고 막 앞으로 계획도 세우셨을텐데.. 하루하루 얼마나 답답하실까요ㅠㅠ
        말씀처럼 거짓말같이 2월초에 딱 나올거고! 그때는 아마 안도하고 계실거에요!!

    • 덕분 172.***.155.18

      EB3-skilled

      1월 접수(140 급행)
      2월 지문
      4월 이관 (텍사스 ㅡNBC_Atlanta)
      8월 765승인
      8.31 485 인터뷰 완료
      10월 지문 다시 업데이트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며
      힘든 나날 보내고 있습니다.
      모두에게 거짓말처럼
      좋은 소식이 들리기를… ㅠ

    • 이비쓰리프로 185.***.229.33

      EB3-Pro

      22.12.07 PERM Approved
      22.12.30 I-140/485/131/765 shipped
      23.01.03 Case was received
      23.01.13 I-140 Approved (Premium Process)
      23.01.30/31 Biometric Appointment

      지문찍고 얼마나 기다려야할지 막막하지만.. 빨리 되길 기대해 봅니다.
      다들 제발 하루빨리 좋은 소식 있으시길 바래요..

      • EB3 SKILLED 64.***.117.243

        공유해주셔서 감사해요!! PRO로 접수하신 제 주변 분들(꽤나 많이)은 보통 2~3개월 안에 나오시더라구요. 최초 접수일 이후에.
        아무일 없이! 아무리 늦어도 5월 초 쯤에는 영주권 받으실거에요!!!

    • 행인 70.***.13.174

      EB3- PRO
      8월말 I-140 Approved (SRC)
      9월초 485/131/765 case was received(MSC)
      9월말 지문
      10월말 131/765 Expedite Requested received
      11월 중순 131/765 승인
      12월 중순 NBC -> FO 이관
      아직 승인 대기중이에요ㅠㅠ

      • EB3 SKILLED 64.***.117.243

        알려주셔서 감사드려요!! 너무 부럽네요ㅠㅠ 지금 타임라인이 아무 문제 없이 짧은기간에 승인나는 타임라인 아닌가요?
        여러 타임라인을 보시면 말씀주신것 처럼 1달 간격으로 계속 업데이트 되면서 765/131 둘다 승인되신 이후에 FO로 이관되어진 분들이 한두달 이내로 승인까지 가시는 것 같더라구요.. 너무 부럽습니다ㅠㅠ 저는 콤보중에 765만 승인된 상태라서 더 부럽네요ㅠㅠ 미리 축하드려요!!

    • 1442 67.***.151.56

      EB3-PRO
      11월 접수 (140 일반)
      1월 핑거프린트
      8월 140 급행변경
      8월 140 승인
      8월 485 이관
      9월 인터뷰 볼 준비해라
      10월 인터뷰 잡혔다
      11월 말 485 인터뷰 문제없이 봄
      아직까지 인터뷰 결과 기다리는중

      • EB3 SKILLED 64.***.117.243

        시간내어 공유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년동안 이래저래 답답하셨을것 같은 타임라인이신데 말씀에서는 담담해 보이시네요ㅎㅎ 멋지십니당!!! 485 이관부터는 정말 일사천리셨네요.. 이런속도라면 정말..정말정말 이제 곧 이겠는데요?! 2월에 영주권 나오시면 후기 부탁드릴게요!

    • asdasd 24.***.99.2

      EB3-PRO(LC PD : 20년 6월)
      21년7월말 140(급행),485,765,131 동접
      21년 8월중순 140 rfe
      21년 9월말 140 승인
      22년 3월중순 biometric
      22년 4월초 이관
      22년 5월말 485 승인
      22년 11월 131/765 디나이

      • EB3 SKILLED 64.***.117.243

        공유 감사드립니다!! 늦었지만 영주권 축하드려요!! 승인되고 6개월 후에 콤보가 디나이 되신걸 가만 보다 보니까
        당연한 취소해야하는 간단한 케이스도 확인에 6개월이 걸리는구나? 싶네요..ㅋㅋㅋ
        축하드리구 행복한 미국생활 되시기를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 허지 174.***.166.97

      EB3 Skilled
      22년 10월 말 140 Filed
      22년 11월 초 485, 131, 765(MSC) received
      22년 11월 초 140 Approved
      22년 12월 초 Fingerprints taken

      제 변호사님 말로는 485 승인 요즘 10~12 개월로 생각하라는군요.(+/- 6개월 오차)

      • EB3 SKILLED 64.***.117.243

        공유 감사드립니다!!!
        헉 이제 10-12개월이면 저도 희망이 있겠네요ㅠㅠㅠ
        허지 님 변호사 말씀대로 꼭 그렇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 완전 174.***.96.77

      승인공유에 글썼는데,
      22년 8월 140 파일링 & 승인
      9월 28일 485, 765, 131 파일링.
      12월 765승인
      23년 1월 20일 131 승인
      1 월 25일 485승인

      다들 얼른 긍인되시기를 바랍니다!

      • EB3 SKILLED 64.***.117.243

        공유 감사드립니다!! 10,11월 제외하시고 다 업데이트가 있으셨네요 접수하신 이후부터! 너무 부럽습니당ㅠㅠ
        영주권 받으셔서 얼마나 좋으시겠어요ㅠㅠㅠㅠ 늦었지만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 완전 174.***.96.77

      승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