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B2 네브라스카 RD 08년 1월이신 분들 중에 I-140 아직 펜딩이신 분들 계세요?
지금 프로세싱 타임보면 네브라스카는 I-140이 08년 3월이고,
trackitt에 들어가 보면 concurrent RD 08년 6월이 I-485까지 승인된 케이스도 있는데….제 것만 어디 쳐박혀 있는 게 아닐까 싶네요.
EB2 네브라스카 RD 08년 1월이신 분들 중에 I-140 아직 펜딩이신 분들 계세요?
지금 프로세싱 타임보면 네브라스카는 I-140이 08년 3월이고,
trackitt에 들어가 보면 concurrent RD 08년 6월이 I-485까지 승인된 케이스도 있는데….
제 것만 어디 쳐박혀 있는 게 아닐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