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2 경력에 관한 질문입니다.

  • #474495
    Freedom 72.***.45.45 2253

    현재 미국인 회사에서 근무중인데 올해 6월부터 영주권 진행을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신문,인터넷에 구인광고 절차까지 끝내고 경력증명서 자료를 변호사에게 보낸 상태입니다.
    대학교때 일했던 경력도 인정이 가능하나요?
    저희 회사 미국인 변호사는 가능하다고 했는데, 확실한건지 문의드립니다.
    참고로 학사 자격으로 대학 경력 2년과 졸업이후 4년반 경력 합쳐서 6년6개월입니다.

    • duke 64.***.52.41

      이 게시판을 찾아보시면, EB2 를 위한 경력조건에 대한 글이 많이 있습니다.
      1. 대학 졸업이후의 경력만 참조 됩니다.
      2. 스폰서사에서의 근무 경력은 제외 됩니다.

    • 동의 67.***.157.132

      duke님 말씀이 맞습니다.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