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EB-2 진행중 결혼시기 과 인터뷰 This topic has [2]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그러네요. Now Editing “EB-2 진행중 결혼시기 과 인터뷰”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안녕하세요, 이제 LC 를 마치고 140 과 485 접수 직전에 있는 사람입니다. 만나던 여자친구가 있어서 이제 결혼을 하려고 하는데요, 여자친구는 현재 F-1 신분으로 미국에 있습니다. (OPT 상태입니다.. ) 485 접수 전 결혼 시기를 놓고 둘이 상의중인데요, 몇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1. 동시 접수를 하지 않고 follow to join 을 하게 되면, 인터뷰는 제가 혼자 한번, 와이프가 한번 두번을 하게 되나요 ? 2. 여자친구는 F-1 신분이라 추후에 EAD 카드가 나오면 이걸 이용해서 일하려고 합니다. 저는 H1b 인데, 만약에 동시 접수를 해서 둘다 콤보카드가 나왔을 경우에, 저는 사용하지 않고, 여자친구만 사용해도 제 H1b 상태도 날아가게 되는건가요 ? 3. 동시 접수 해서 인터뷰 가면 주로 제 신분에 관련된 것들을 물어보나요 ? 아니면 여자친구의 기타 신분 유지나 이런것들도 같이 준비해야하나요? 감사합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