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2 드디오 왔습니다.

  • #474328
    새벽에 76.***.187.120 3751

    오늘 퇴근전까지 아무 소식이 없길래 그래… 오늘도 글렀나보다 하고 집에 와서 받먹고,, 동시에 베토벤, 바람의화원 한번 때려주고 있는데..와이프가 영주권나오는것 어떻게 확인하냐라고 하는 질문에 시범을 보여주려고 log-on 을 하는 순간 LUD의 변화!!! 그때까지도 뭐 그냥 그것만 또 변했겠지하고 click …그러나 나에게 보여지는건..정말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EB-2
    No RFE

    10/01 광고시작
    12/03/08 LC 신청
    5/13/08 LC 승인
    5/21/08 RD
    5/23/08 ND
    6/12/08 FINGER (my spouse & me)
    7/23/08 131 & 765 승인 (ALL)
    8/4/08 140 승인
    9/9/08 485, 140, 131, 765 SOFT LUD (due to address change)
    10/8/08 Welcome notice mailed
    10/8/08 Card production ordered.

    NO RFE.. 주소변경때문에 한번 soft LUD가 있었습니다.

    여기오신는 모든분들 꼭 좋은 소식있기를 기도드립니다.
    더불어 working us에서 많은 도움 받아갑니다. 힘들 때 많은 위로가 되었습니다.
    갑자기 회사에서 서럼당하던 것이 울컥 올라오는군요…

    • ……. 66.***.57.41

      좋은 줄 타셨네요. ^^
      축하드립니다. ^^

    • ddk 129.***.208.183

      어느 processing center이신지요?

    • 원글 69.***.65.25

      네브라스카입니다..^^;;

    • dhk 161.***.124.172

      와~ 정말 축하드립니다.
      그런데 LUD change나 승인 이후에 이메일로 안오던가요?
      저도 원글님과 거의 비슷하고 RD는 3월이고 8월 4일 140 승인까지 같은데 그리고 이사도 8월달에 하고…
      이상한것은 제거는 이사후에 LUD 변화가 있었는데 제 딸아이는 변화가 없네요.
      그리고 당연히 아직까지 485승인 소식도 없고.
      저도 원글님처럼 빨리 해결되면 좋겠어요.

    • 원글 69.***.65.25

      주소 change 이후에 크리스가 그냥 conformation mail을 보냈어요. 그리고 9/9에 LUD 변화가 있었습니다. 같이변경했지만 제 안사람은 9/10날짜로 LUD 변화가 있었구요.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