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 월 17일이 ead 카드 만기인데 갱신하는 것을 깜빡 잊고 있었습니다.
오늘 갱신 서류 작성해서 보내려고 하는데 너무 늦은 것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이 싸이트에서 보니까 180 일 전에 신청해야 한다고 하던데…
RD 는 작년 8월 17 일 이고 H-1 b 비자는 내년 5 월에 만기입니다.
한가지 더 문의드릴 것은 Filing Fee 가 만만치 않은데 가족당 $ 340 인지요
아니면 가족당 $ 340 인가요, 경험 있는 분의 조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