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D 카드 갱신

  • #474160
    ead 카드 71.***.131.182 2278

    11 월 17일이 ead 카드 만기인데 갱신하는 것을 깜빡 잊고 있었습니다.
    오늘 갱신 서류 작성해서 보내려고 하는데 너무 늦은 것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이 싸이트에서 보니까 180 일 전에 신청해야 한다고 하던데…
    RD 는 작년 8월 17 일 이고 H-1 b 비자는 내년 5 월에 만기입니다.
    한가지 더 문의드릴 것은 Filing Fee 가 만만치 않은데 가족당 $ 340 인지요
    아니면 가족당 $ 340 인가요, 경험 있는 분의 조언 바랍니다.

    • 가을 68.***.26.233

      180일이 아니라 120일 입니다. 신청비용은 개인별 340불 입니다.

    • ead 카드 71.***.131.182

      가을님 답변 감사합니다.그런데 120일 전에 신청했어야하면 지금은 신청해도
      ead 카드가 갱신이 안되는지요. 만약 갱신이 안되는 경우에는 어떻게 되는지요,
      H-1b 가 살아 있으니끼 문제가 없는지요?

    • 10월 23일 만기 24.***.50.152

      저도 10월 21일 만기인데요. 9월 18일에 온라인 신청햇어요. (통장에 돈이 없기도 하고 ㅜㅜ 웍퍼밋 카드 왔을때 종이가 없어져서.. 근데 오늘 편지 왔는데 10월 16일에 지문찍으러 오래요. 지문찍고 나면 2주 안에는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어서 어서 하세요~)

    • 점프 128.***.230.111

      120일 전에 시작하라는 게 아니고 120일 전보다 빨리 신청하면 신청을 안받아준다는 뜻으로 압니다. (too early) H1B신분으로 있으시면 문제 없는 것 같네요.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