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ify에 등록된 회사 hiring site와 실제 근무 위치

  • #3573410
    dd 99.***.237.245 536

    안녕하세요.
    오피티로 일하는 중이고 STEM Extension 받을 수 있는 전공으로 졸업했습니다.
    올해 post-completion OPT가 만료되기 전에 STEM Extension을 신청해야 하는데, 회사들이 E-Verify에 등록되어있는지 아닌지 확인하려고 https://www.e-verify.gov/about-e-verify/e-verify-data/how-to-find-participating-employers 에서 찾다 보면 제가 일하게 될 수도 있는 로케이션과 hiring site 로 명시된 지역이 다를 때도 있더군요. 예를 들면 제가 일할 곳은 A주인데 hiring site로 등록된 곳은 B주인 식으로요.
    이게 문제가 되기도 하나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지나가다 24.***.192.219

      네 당연히 문제가 됩니다. PW가 보고지역 기준으로 산출되는 것도 이 때문입니다. 심지어 H1 외국인 직원이 같은 회사 내에서도 다른 지역으로 옮길 때 그 새 지역의 PW를 받고 그 이상의 임금을 지급할 예정이라는 사실을 이민국에 보고해야 합니다. 특히 요즘 코로나를 핑계로 리모트로 일하는 경우가 많아서 이민국이 예의주시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원칙적으로 이민국에 보고된 근무지역 인근에 거주해야 합니다.

      • ㅇㅇ 99.***.237.245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퍼 받기 전에 꼭 짚고넘어가야겠네요.

Cancel